본문 바로가기

멋(인테리어,리폼,DIY)/나무로:나무로

방황하는 드라이기를 위한 드라이기 수납함 ~^^

 

매일 머리를 감는 랑이덕분에.. 늘 화장대 옆에 굴러다니던 드라이기~

안그래도 드라이기 거치대를 만들어야 겠다 했는데... 지난번에 길동이언냐가 만든것을 보고~

진짜로 만들어야 겠단 생각이 들더라구요 ^^

똥이언냐께 훨 이뿌지만... 

만들어놓으니 한결 주변이 정리가 되네요 ^^

울집은 드라이기가 이뿌지 않은 관계로 ..좀 가려주는 미덕을..^^ 

 

++++++++++ 작업 사진 ++++++++++++++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대충 그려서 잘라놓았어요~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드라이기를 걸칠 부분도 직소기로 오려주구요~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
하트... 처음 뚫어봤는데..어렵더라구요~  직소날이 곡선날이 없어서..

 드릴비트로 구멍내주고, 요술톱으로 자르다가...속터져서 절반은 직소로 했어요 ^^;;

 뚫린 하트 뒤에 핑크체크 짜투리 원단 대어주고~^^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
한면씩 목공본드와 타카를 이용하여 붙여나가요^^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북케이스처럼 한면은 붙이지 않았어요. 이쪽으로 드라이기를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도록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윗공간은 나의 왠수같은 곱슬머리를 위한..  바비리스기용으로  판 하나를 더 가로 질러주었구요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나무조각 하나를 붙이고~ 랑이 이름과 제이름~^^(심심하면 이름써요 ㅋㅋ )

그리고 영자 냅킨으로 데코도 좀 해줬네요 ~^^*

 

++++++++++ 완성후 벽에 달은 모습 ++++++++++++++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
이젠 울 랑이 드라이기 쓰고~ 꼬박꼬박~ 저자리에 두네요~~ ㅎㅎ

 

붙이는 글:  처음 오신 분들... 스크랩시 간단한 덧글 부탁해요~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