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멋(인테리어,리폼,DIY)/구멍가게 재활용장

5분이면 만들수 있는 우유팩활용 녹차정리함/샘플정리함~^^

 

아마..제가 한 리폼(?)중에 최고로 간단한 작업인 거 같네요 ^^

나무로 만드는게 이뿌긴 하지만... 나무재단에 두려움을 가지신분들에겐 더없이 간단한 방법^^

 

이것도 촬영 준비하면서 급조한 것이긴 하지만.. 단 5분이면 만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^^

 

재료는 1000ml 우유팩 씻어놓은 거 하나와,나무집게 1개,  딱풀, 칼, 조각 패브릭 하나만 준비해 주세요 ^^*

 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칼로 오릴 부분을 그려줍니다~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칼로 오린후 오려진 부분을 바닥부분을 접어 넘기고 테이프를 붙여줍니다.

( 입구부분이 더 튼튼해 져요 ^^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밖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게(?) 패브릭으로 붙여줍니다.(딱풀로 잘되는데, 3M접착스프레이도 좋아요 ^^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 녹차를 채워넣고, 나무집게를 집어줍니다.~( 리필할땐 열어서 넣고, 평소엔 저런 모양으로 ^^)

라벨용지에 녹차를 출력해서 붙여주었어요 ^^*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이런 모습이죠 ^^ 실제로는 장식장 안에 넣어두고 쓰지만.. 설정샷 한컷 찍어보았어요 ^^*
 
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서 재료비 0원인데.. 집게등을 사시더라도 몇백원 들지 않을꺼예요 ^^
 
 

붙이는 글:  처음 오신 분들... 스크랩시 간단한 덧글 부탁해요~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오랜만에 부산에 내려와서 제 포슷이 네이버 메인'정보!@Today'에 뜬것을 이제야 확인했네요 ^^*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좋은 덧글들 남겨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~ 작은 정보지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^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++++++++++   2007.01.20일 추가 ++++++++++++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   같은 방법으로 샘플 화장품들도 정리했어요.. ^^

    샘플이 정품보다 저렴해서 3달치를 사다 쓰는데 이 역시 정리가 되니 한결 낫네요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리본으로 살짝 장식도 해주고, 나무집게 대신 여밈은 벨크로 테잎으로 했어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