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멋(인테리어,리폼,DIY)/구멍가게 재활용장

사과박스로 만든 화분선반& 잡지꽂이~^^

만들었다고 까진 할거 없는 .... 매우 간단한 작업이었어요 ^^*

시어무이가 구해다주신 사과박스~~~~~

역시 사과박스는 내츄럴한 맛이 있네요 ^o^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언번트 오일로 가장자리쪽과 중간중간을 터치 해주니 더욱 음영이 생겨서 이뿌네요 ^^
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클로즈업 사진이 없는데.. 나뭇잎을 그려주었어요 ^^*

벽에 걸은 모습이예요 ^^* 정말 쉽고 간단하죠~ ?

그런데 돈주고 산 선반보다 꽤 그럴싸한 ~^^

요리책도 저기다 꽂아두고  손쉽게 보니까 식단 걱정도 많이 줄게 되네요~^^*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주방쪽에서 바라본 현관쪽 모습~ ^^*